오래전에 구입했던 '핏플랍 일렉트라'에요.

쪼리는 잘 안신지만, 이건 편하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역시 슬라이드를 좋아해요!!

이거 구입전에 7사이즈를 사봤는데 조금 크더라구요

그래서 이건 6사이즈를 구입 했어요. 240인데 6사이즈가 잘 맞았어요.

디자인마다 사이즈 차이가 조금 있는 듯 한데.

이렇게 생긴 핏플랍은 저는 6사이즈가 잘 맞드라구요.

굽모양 마다 조금씩 다른데 기본라인은 6으로 신고 있어요.

 

회사에는 쪼리를 신기가 그래서 구입하지 않으려고도 했는데

블랙이 떠서 그냥 아마존에서 구입해봤던 거였어요.

그래서 그냥 모른 척 하고 회사에도 신고 나가고 했어요 ㅎㅎ

 

굽도 있고 신으니까 발가락사이도 아프지 않고 편했어요.

그리고 스팽글이 사이드 끝까지 다 되어 있어요.

이거 구입당시에 가품도 돌고 해서 그런지 비즈가 끝까지 없던 제품들이 있었거든요.

근데 이건 스팽글이 끝까지 옆모습 끝까지! 다 있어요.

 

 

작은 사진이긴 해도 신은 모습이에요.

심플하게 깔끔하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핏플랍이에요.

이 제품이 지금도 나오는 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른 제품이라도 쪼리 형태도 핏플랍은 편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