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구입했던 나이키 킬샷2 운동화 후기를 쓸게요.

요즘에도 이 스니커즈 이쁘다고 한 사람들을 조금 봣어요. 

국내에서는 구입하기 어려워서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것 같은데,

가능하시면 직구를 직접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킬샷2는 제이크루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해요. 저도 거기서 구입했거든요 ㅎㅎ

 

나이키 킬샷2 스니커즈는 제이크루랑 콜라보한 제품인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국내 매장에는 판매하지 않거든요.

아쉬운. 한국에서 판매하면 사이즈 체크도 좋은데.. 그런게 참 아쉬워요 ㅠㅠ

저도 제이크루 온라인에서 구입했어요.!
인기가 많다보니 품절도 빠르고, 세일코드도 보통 안먹힐때가 많아요.

저는 운이 좋게, 제이크루가 코드가 적용이 되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원래는 작년기준 90달러였나 그랬던 듯?! 싶어요.

 

그리고 참고로 이 제품은 남성용 운동화에요. 그래서 작은 사이즈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제일 작은 사이즈가 us6 사이즈에요. 

아무래도 발 작은 분들은 신을 수가 없어요 ㅠㅠ 

 

저는 240인데 us6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남성용이라서 us6 = 240 이에요.

정사이즈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볼이 좁은 편이고, 길이가 긴 편이라서 볼이 넓으면 큰사이즈가 날 수도 있구요.

여튼 작게 나온 스니커즈가 아니니까.. 그거 감안해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70사이즈인 오빠가 us9로 신고 잘 맞아요. 참고하시라고 적었어요.

신발이야 워낙 개인차들이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건 처음 신은 개시날이에요.

나이키 킬샷2 이쁘긴 한듯!! 사진을 다시 봐도 이쁘네요 ㅎㅎ

근데 발이 길어보이는 느낌도 조금 있어요. 그건 어쩔수가 없어요.

여튼 지금도 신고 다니지만 발도 편하고 잘 신고 있어요!

 

 

이건 신은 앞모습이에요.

바닥밑창이 고무라서 고무인 누런색이 보이는 게 그게 포인트 같기도?

그리고 뒷창이 약간 갈라진 느낌으로.. 옛날 느낌? 도 조금 나는 듯 하구요 ㅎㅎ

깔끔해서 캐쥬얼에 잘 어울리구요. 원피스에는 조금 안어울리는 기분이에요.

아무래도 청바지가 제일 이쁜 느낌인듯 싶네요 ㅎㅎ

아! 그리고 스니커즈에 주름이 엄청 잘생겨요. 그냥 주름이 생긴채 신고 있어요.

그런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입안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예전 후기이긴 해도 나이키 킬샷2 스니커즈에 대해서 적어봤어요.

도움이 되실지 모르겟지만 구입하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사시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