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플랍 H바 샌들 후기입니다.

저는 2018년도에 구입했던 건데, 작년까지는 똑같이 생긴 H바 슬라이드와 함께 판매 했던 것 같은데 올해는 안보이는 것 같아요. 하지만 새로 판매하는 것들은 앞에 디자인만 변형된 거라서 비슷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프린지 스타일로 나오니까 이건 단종 시킨 느낌이에요.

그래서 작년에 싸게 팔았던 걸지도..  슬라이드를 세일 때 구입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5-6만원에 구입이 가능했는데... 지금와서 아쉬운 뒷북인듯..ㅠㅠ

 

여튼 처음에는 핏플랍 슬라이드를 주로 신었어요, 다른거랑 다르게 쪼리도 발이 편하지만.

저는 쪼리의 줄이 항상 발을 아프게 해서 잘 안신거든요.  물론 다른 쪼리에 비하면 핏플랍은 진짜 아프지 않아요.

그래서 신고 다녔던 거니까, 근데 핏플랍슬라이드로 신어보면.. 완전 훨씬 더 편한걸 알 수 있어요.

그래서 슬라이드를 주로 애용했는데, 샌들도 점점 눈이 가드라구요.

 

그리고 기본 핏플랍보다 굽이 낮은 제품들도 나오기 시작했어요!

아래 사진처럼 이게 제가 구입한 핏플랍 H샌들이에요. 

다른 제품보다 굽니 낮죠? 그래서 좀 더 편한 느낌이에요. 착화감도 좋아요.

디자인도 심플, 신으면 깔끔해요.

색상은 블랙, 브라운 이였는데 브라운이 더 인기가 많았던 것 같아요.

사이즈는 저는 기본 핏플랍은 반사이즈 작게? UK사이즈에 맞춰서 신었는데.

이건 정사이즈로 신었어요. 가죽이 늘어나긴 하지만. 다른 핏플랍보다 이렇게 낮은 굽이 다른 것보다 작게 나오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정사이즈로 신어야 맞는!

이 제품 말고 슬라이드도 이렇게 굽낮은 제품을 구입했었는데, 똑같이 작게 나왔드라구요.

 

신으면 아래와 같은 모습이에요. 딱 편하게 신을 수 있어요.

작년에도 자주 신었고, 올해도 곧 신을 계획이에요. 단점은 가죽이니까 비올때 조금 곤란해요.

가죽 말려야 하니까요! 그리고 슬랙스, 청바지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신어본 착샷이에요. 예전 사진이라도 첨부 했어요.

 

 

전체 모습으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그냥 완전 무난무난하죠.

 

아래는 지금도 계속 판매중인 핏플랍 H 프린지 샌들이에요.

자세히 보면 디자인은 같은데 앞에 프린지가 있을뿐인걸 알 수 있어요.ㅎㅎ

아마 오른쪽이 새로 나온 디자인 같아요.  왼쪽 프린지는 나왔을 당시 인기있던 것을 제가 알고 있거든요.

화이트가 아주 인기였어요. 저도 왼쪽이 더 이뻐보이는 것 같아요.

색도 시원하고, 왠지 귀여워 보이는 느낌 이에요.

여튼 여름 샌들로 핏플랍을 저는 추천해요!!

그리고 직구도 저렴하지만, 가끔씩하는 LF몰 세일에는 국내가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어서 저는 추천해요.

특히 남자 핏플랍은 직구로는 저렴하게는 자주 없어서, LF몰 세일에서 사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