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30일 뮤지컬 삼총사


생일기념으로 오빠가 뮤지컬 '삼총사'를 예매해서 세종문화회관에 갔어요.

뮤지컬을 당시에는 자주 보지 않았기 때문에.. 이때는 아마 연극을 더 자주 봤던 것 같아요. 요즘은 다 못보지만..ㅠㅠ

여튼 오빠는 뮤지컬을 잘 모르지만, '모차르트' 본 기억이 있어서 찾아보고 예매했다고 했어요 ㅎㅎ

 

이날의 삼총사 뮤지컬은 막공이었답니다!!

오!! 그리고 출연배우는 엄유민법!!! 오빠가 알고서 예매한 것도 아닌데 제일 유명한 엄유민법 이었네요.

유준상,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 이렇게 4명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것이었답니다.

사실 근데 그 당시에는 엄유민법을 전 몰랐죠..  저 페어로 유명한지 몰랐어요 ㅎㅎ

그냥 아는 배우가 있다! 이런 기분으로 봤거든요.

그리고 프로그램북 보니까 아이돌도 많이 나오는 데, 내가 보는 날에 없으니까 좋네~ 이러면서 본 것 같아요.

여튼 자리는 좋지 않았지만, 가운데라서 잘 보이기는 했어요.

그리고 재미있드라구요. 노래보다는 대사가 더 많았던 것 같긴한데.. 여튼 재미있게 봤어요.

오빠도 너무 재미있다고!! 사실 뮤지컬이 잘 안맞으면 아무리 좋아도 지루할 수도 있잖아요..ㅠㅠ

 

그리고 와!! 유준상배우도 이때 처음 봤는데 노래를 생각보다 잘 하드라구요. 진짜 깜짝 놀랐어요

물론 민영기배우, 김법래배우도 너무 잘해서 놀랐어요 ㅎㅎ 

목소리가 너무 꿀이었답니다!! ㅠㅠ 

공연이 끝나고 오면서도, 오빠가 계속 유준상배우 노래 왜케 잘해? 이러고..

다른 배우님 목소리에도 너무 목소리 좋다고 이렇게 말하면서 집에 온 기억이 지금도 생각나네요! 

 

 

 

출연배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