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 구입했던 시빅듀티 신발에 대해서 써볼게요.

시빅듀티는 친환경 신발인데요. 생분해 가능한 타이벡 종이로 만든 스니커즈에요.

생분해 되는 제품이라서 친환경 신발이에요.

염색도 친환경 공정을 거쳐서 만들었다고 해요!!!

종이로 만든 운동화라니 너무 신기하죠!!

 

스니커즈 자체도 엄청 가볍고,

물에 내구성도 있어서 비오는 날에도 젖지 않아요!

저는 예전에 세일로 구입했던 건데. 이글을 쓰기 전에 지금도 나오나 하고 

검색해 봤는데 지금은 나오지 않나봐요 ㅠㅠ

검색해보니 판매처도 나오지 않고

예전 후기들만 나오드라구요.

취지도 좋고 한데, 이제는 나오지 않는다니 엄청 아쉽네요!

 

그래도 후기를 계속 올려볼게요!!

색은 다양하게 나왔던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연보라색이지만, 네이비색도 구입했었거든요.

사이즈는 240인데 조금은 여유있게 나오는 것 같아요.

신어보니 여유롭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가까이 찍은 사진처럼

저렇게 구겨져 있는 느낌이에요.

마치 종이가 구겨져 있는 것처럼.

볼때는 진짜 정교해보이지 않는데

비오면 진짜 젖지 않아서 한참 애용했었답니다.

 

 

 

신으면 이런 모습이에요.

그냥 일반 스니커즈 같은 디자인이고, 깔끔하죠.

종이로 만든 느낌은 안나는데.

뭔가 구겨진 느낌은 나요! ㅋㅋ

참 신기해요!!!  좋은 취지에 스니커즈였는데..

뭔가 안나온다니 진짜 아쉽네요!

그리고 뭔가 가방도 아니고 신발류로 출시된 게 지금 생각해도 신기한 것 같아요.

구입시기가 2013년인데, 지금은 2020년이니!!

무려 7년전에 이런 운동화가 있었다는 것도 신기한 듯 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