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구강세정기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할께요.

 

지금 올리는 제품은 휴대용 파나소닉 구강세정기에요.

2012년도에 구입했던 거니 엄청 오래 됬어요.

그 당시에는 워터픽 구강세정기가 유명했는데, 그건 사이즈가 조금 커서 화장실에 둘 공간이 애매하드라구요.

작은 사이즈를 알아보다가 휴대용으로 구입하게 됐어요.

제가 구입당시만 해도 다른 구강세정기가 별로 안보이고,

이 제품도 국내가격이 9만원대라서 직구를 통해서 구입했었어요!

그 당시에 아마존에서 저렴하게 올라오드라구요.

지금은 검색해보니 국내도 4~5만원대라서 저렴하네요.

 

사실 요즘에는 국내에서도 휴대용 구강세정기들이 많이 나와서 선택폭도 넓드라구요.

저도 이제품 말고, 국내에서 나온 걸 작년에 새로 구입했거든요 ㅎㅎ

하지만 이 구강세정기도 고장도 안나고, 아직 멀쩡해요!

여행갈때는 이게 더 작아서 좋을 것 같기도 하구요.

일단 길이가 안길어서, 손바닥만하니까 여행용이나 상비용으로 딱 좋아요!

 

 

사진에서 보면 알겟지만,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장점은 사이즈에요.

물통이 저렇게 본체를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넣으면 사이즈가 작아지니까요.

사용시에는 사진처럼 잡아 당겨서, 빼서 쓰는 거에요.

그럼 물통 공간이 생기고, 그쪽에 물 넣어서 쓰면 되는 거죠.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은 통을 완전히 다 빼서 청소도 가능해서 좋아요.

아무래도 사용하다 보면 물때가 끼는데, 이건 통을 직접 뺄 수 있으니까, 물통 청소가 쉽죠!

물통 청소를 깨끗하게 할 수 있으니까 그게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듯도~

 

단점은 아무래도 물통이 작으니까 물을 자주 채워야 하니까 귀찮은 것일까요?

그리고 건전지를 사용해야 해서 그게 조금 불편하네요.

 

 

 

사진에 있는 저 동그라미가 건전지 넣는 곳인데요.

동전으로 저 뚜껑을 열고 건전지를 넣고 닫으면 돼요.

참고로 물나오는 팁은 따로 판매하니까,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주면 좋아요!

 

 

이건 예전에 구입한거라서 선택폭이 없어서 구입했지만, 요즘에는 다양하게 있으니까 다른 제품도 좋은게 엄청 많아요!

그런데 저는 충전으로 하는 걸 사용하고 싶어서, 이 제품이 고장난 건 아니지만 새로 구입했어요.

아무래도 건전지를 매번 사용하는게 불편하드라구요.

그래서 충전으로 하는 구강세정기를 새로 구입했는데, 훨씬 편한 것 같아요!!

 

그래도 이건 여행갈때 가지고 다니면 좋기 때문에 잘 보관중이에요.

고장은 진짜 안나드라구요!! ㅋㅋ

아! 이 제품도 똑같이 생겨서 충전용이 있드라구요.

그런데 이 디자인보다는 다른 제품을 더 많이 사용하고, 인기가 있는 것 같았어요.

저도 물통이 조금 더 큰 것을 가지고 싶었고, 물세기도 다른 것을 가지고 싶었기 때문에 국내 다른제품을 구입했어요.

 

다음에는 다른 국내용 구강세정기 후기를 가지고 와볼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